7가지의 머리좋아지는 방법

관리자 2018.12.28 18:24 조회 수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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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한 운동이 당신의 나이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뇌의 나이는 관리 부족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중에서도 신경 과학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뇌의 노화를 막는 7가지 습관.



일상적인 신체 운동 : 운동은 혈관 신경 영양 인자 (BDNF)를 생성하고 혈액이 뇌를 통과할 때 뇌세포가 이러한 신경 영양 인자를 흡수합니다. 그리고 신경 영양 인자는 기억과 집중력을 향상합니다.



2. 외국어 학습 : 남의 말을 이해하려면 뇌의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중 언어 사람은 뇌에 논리력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뇌가 더 복잡하고 더 구두이기 때문입니다. 어른이 되어 외국어를 잊으려고 해도 좌절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훌륭한 두뇌 훈련입니다.






3. 누적 학습 : 누적 학습은 새로운 지식이나 기존의 지식 정보의 축적입니다. 수학은 누적 실천의 대표입니다. 곱하기 또는 나누기할 수없는 경우, 인수 분해 할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위해 기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누적 학습, 문제 해결, 기억, 언어 능력을 향상합니다.



4. 무엇이든 읽기 : 신경 과학자에 따르면, 인간은 뭔가를 읽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패턴을 파악하고 다른 사람의 말을 해석하는 뇌의 능력을 향상합니다. 기억력을 향상해 더 많은 신경을 만들고 상상력을 향상합니다. 비록 그것이 어려운 책이 아니더라도, 만화책은 당신을 도와줍니다.



5. 악기를 배우는 : 악기를 연주하거나 노래를 배우고 하면 좌뇌와 우뇌 사이의 신경 연결이 촉진되고 뇌의 신경 세포의 그룹이다. 논리력이 향상합니다. 따라서 신경 과학자들은 어린 시절에 악기를 배울 수학을 개선한다고 합니다.



6. 퍼즐을 해결하거나 퍼즐을 해결 : 당신의 뇌는 컴퓨터와 근육과 같은 것입니다. 따라서 입력하는 정보가 많을수록 잘 작동하고 훈련하면 할수록 좋아집니다. 뇌가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정보를 얻고, 뭔가에 대해 생각하거나 뭔가를 생각해 내려고 하면 새로운 신경 회로가 만들어지고 뇌의 활동이 더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7. 요가 나 명상을 할 : 연구를 통해 명상은 집중력과 기억력을 개선하기 위해 표시되어 있습니다. 명상 노인은 명상하지 않는 노인보다 뇌 회백질이 좋고, 명상은 스트레스, 불안, 분노를 완화해줄 수 있습니다. 국내의 연구에서는 108회 심신의 사이클을 도울 수 보여줍니다.